블랙잭의 흥망성쇠는 무엇이 고객을 멀어지게 하는지 보여줍니다

정통한 사람들, 수학자, 그리고 진정한 승리의 방법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어두웠고, 그 당시에는 유명했고, 현재는 흐려졌습니다. 블랙잭은 실제로 중요한 것은 실제 항목이 아니라 클라이언트가 이를 관리하는 방법이라는 증거입니다. 

블랙잭 라운드는 18세기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다른 베팅 방해 요소(예: 포커)와 같은 방식으로 미국인들이 게임에 현재 구조를 부여했음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바카라배팅전략


그렇지 않으면 21이라고 하는 게임의 목적은 기본입니다. 즉, 21을 넘지 않고 판매업체의 완전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받고 판매자는 두 장의 카드를 얻습니다. 그 중 하나만 테이블에 눈에.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히트(다른 카드를 얻음), 스탠드, 스플릿(두 개의 구별할 수 없는 카드를 관리할 때마다, 예를 들어 8의 2개를 관리할 때) 또는 2폴드 다운(베팅을 2배로 하고 1개를 얻고 1개만 얻음)할지 결정합니다. , 새 카드). 관례적인 기준에 따르면, 특징적인 블랙잭(플레이어가 에이스와 10-존중 카드를 뽑음)은 3-2를 지불하며, 이는 $100 베팅이 $150를 반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머지 베팅은 모두 현금으로 지불합니다. 플레이어가 판매자보다 먼저 버스트하면 패배하고 플레이어와 판매자가 동점이면 푸시입니다(어느 쪽도 이기지 않음).

약 200년 동안 블랙잭은 벤치워머에 비유될 수 있었습니다. 1950년대에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잘 알려진 도박 클럽 게임은 크랩스(Craps)였습니다. 크랩스(Craps)는 일반적으로 Guys and Dolls에서 볼 수 있었던 장난스러운 소셜 게임이었습니다. 주사위가 뜨거울 때 크랩은 파티였고, 그렇지 않을 때는 모두가 함께 경험했습니다. 블랙잭은 역설적이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판매자와 별도로 그리고 종종 서로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기본 시스템에서 벗어나 서 있을 때 타격을 가하는 신인 플레이어는 "판매자의 10개 가져오기"로 비난받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미친 짓은 Sky Masterson이 알고 있듯이 일반적으로 여성이 아닌 카르마의 충동적인 개념으로 비난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분리된 학문적 블랙잭은 어떻게 옆으로 밀려난 근육질의 떼를 만족시키는 크랩을 밀쳤습니까? 수학은 시험에 들 때는 두려울 수 있지만 돈을 벌 수 있을 때는 매우 친절합니다. 1956년, 블랙잭 연대기에서 볼드윈 무리로 기록된 미군 수학자 4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미국 통계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에 게임 규칙의 숫자적으로 올바른 배열을 흥미롭게 묘사한 기사를 배포했습니다. . 필수 시스템으로 알려진 이 방법론은 플레이어에게 어떤 손으로든 계속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룰렛이기는법


흠잡을 데 없이 실행되는 필수 절차는 집 가장자리를 거의 0에 가깝게 쪼개어 사람들을 길에서 멈추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1962년 UCLA 수학 Ph.D. Ed Thorp는 카드를 세어(플레이에 남아 있는 높은 평가 카드의 수를 모니터링하여) 플레이어가 실제로 하우스를 압도할 수 있는 방법을 전체 인구에게 공개한 최고의 소프트 커버인 Beat Dealer를 배포했습니다. .

이것은 입자를 이별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장엄하고 기이한 힘이 방출되는 것이었습니다. 훌륭하고 절제된 플레이어는 도박 클럽을 이길 수 있습니다. 블랙잭은 즉시 갬블링 클럽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게임으로 바뀌었지만 클럽 관리자의 근본적인 열광은 모든 플레이어가 그들이 받아들이기를 원하는 만큼 훈련을 잘 받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면서 조심스럽게 누그러졌습니다.

1960년대 이후 블랙잭의 편재성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제 게임에서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새로운 디자인도 없었고, 게임을 더 친근하게 만들려는 노력도 없었고, 클라이언트에 대한 노력도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안한 도박 클럽 회장은 종종 게임을 덜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클럽에도 불구하고 블랙잭은 클라이언트가 때때로 어느 정도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는 근거로 발전했습니다.

꽤 오랫동안 블랙잭은 테이블의 지배자였습니다. 이 게임은 2008년 MIT 카운팅 그룹의 진정한 노력에 의존한 21세 이후에 회복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없으며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어쨌든 블랙잭은 최근 아시아 슈퍼 핫샷이 좋아하는 바카라의 지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바카라, 갬블링 머신 및 다양한 게임의 경쟁이 블랙잭에 해를 끼치는 주요 원인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의 예상되는 잠재적 이득에 대해 지속적으로 불편함을 느낀 많은 도박 클럽장은 게임을 더 유익하게 만들기 위한 최종 목표로 플레이어의 우위를 상당 부분 깎아냈습니다.

초기 단계는 섬세한 17(프로는 11 또는 1, 6을 고려할 수 있음)을 관리할 때 공급업체가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변경하는 것이었습니다. 관례적으로, 판매자는 델리케이트 17에 머물렀습니다. 판매자가 델리케이트 17에 카드를 한 장 더 가져오도록 표준을 변경하면 하우스 엣지에 약 0.2%가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특히 가장자리가 거의 없는 게임에서 더해지는 것입니다. 멀티 데크 신발, 짝을 나누는 선택을 제한하는 것, 프로그램된 셔플러는 도박 클럽의 주요 관심사에 추가하기 위한 하우스 승인의 지침에 대한 약간의 변경 사항이었으며 일시적으로 그들이 가질 수 있는 긴 기간 동안 특정 고객을 몰아냈습니다. 파워볼게임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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