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카지노 마케팅을 위한 완벽한 가이드

귀하의 도박 클럽은 상업 중심지에 대한 특별한 확장이며 귀하의 군중에게 매력적인 대상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깨닫습니까? 올바른 도박 클럽 광고를 통해 귀하의 지역은 경쟁자에서 업계 리더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항목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에볼루션미니게임


이 게시물에서는 현재와 장기적으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클럽 홍보 기법을 살펴봅니다. 가장 멋진 것은 무엇입니까? 관련된 대부분의 생각은 구현하기에 간단하고 합리적입니다.

귀하의 도박 클럽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6가지 입증된 방법론을 검토하십시오.

1. 검색 가능성을 높입니다.

클럽 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발견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검색 가능성은 군중이 귀하가 웹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또는 어려운지를) 나타냅니다.

놀라운 도박 클럽을 찾는 방문자 중 한 명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웹에서 당신을 추적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까요? 다양한 웹 크롤러에서 벤처를 만들고, 여행지를 조사하고, 귀하와 같은 도박 클럽에 대한 웹 기반 미디어를 검색하십시오. 클럽이 얼마나 정기적으로 나타나는지, 검색어에 얼마나 예외적으로 나타나는지 보면 검색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가장 잘 파악하려면 Moz 및 SEMrush와 같은 쇼케이스 및 SEO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에 리소스를 넣는 것 외에도 두 가지 방법으로 도박 클럽의 온라인 검색 가능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편의를 위해 별도의 인사말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최고의 사진, 적절한 캡션 및 멋진 기능과 같이 이러한 편의를 식별하는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하십시오.

적절하게 홍보하는 웹 검색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Google의 계약에 따라 "배팅 광고는 지원되는 국가를 타겟팅해야 하며 신중한 배팅에 대한 데이터를 보여주는 인사말 페이지가 있어야 하며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해서는 안 됩니다." 타겟팅해야 하는 공간과 기부에 대한 지역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세요. 이웃 가이드라인을 알고 있다면 기여에 적용할 수 있는 키워드 구문에 대해 프로모션을 테스트하십시오.

대중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채널에 대한 웹 기반 미디어 프로필을 만듭니다. 게임, 도박 클럽, 이웃 뉴스 및 귀하의 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도박 클럽뿐만 아니라 편의, 지리, 놀라운 기여 및 가장 최근 이벤트로 식별된 슬로건을 위해 콘텐츠를 간소화하십시오.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에 진정으로 집중하여 미래의 손님이 당신을 찾을 때 당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방문자가 근처에 있는 경우 신호 또는 기타 근접 광고 전략을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도보 거리에 있는 다른 클럽에 특히 유용합니다. 이 및 기타 지역 기반 쇼케이스 시스템을 통해 웹이 아닌 실제 클라이언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카지노사이트


중요한 조직을 활용하고 이웃 조직, 공연자, ​​이벤트 제공업체, 식품 공급업체 및 기타 사람들과의 공동 홍보 협회를 활용하여 "표지판을 지지"하고 클럽에 대한 구두 알림을 늘리십시오.

2. 기회를 찾고 사업을 키웁니다.

게임 플로어 외에도 클럽에는 다른 것이 있습니다. 호화로운 여관 제공, 최첨단 혁신, 적응 가능한 이벤트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시설 또는 방문자에게 제공할 맛있는 카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박 클럽을 홍보할 때는 더 높은 관점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갬블링 클럽은 결혼식, 모임, 비즈니스 피정, 오찬 및 가족 모임과 같은 대규모 행사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홍보에는 명확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하며 이러한 종류의 기회를 끌어내기 위해 이벤트 및 모임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여관 및 다양한 반대를 위한 Cvent의 Competitive Ads™는 더 많은 모임 비즈니스를 유치하려는 도박 클럽의 판촉에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심각한 시장 광고는 클럽이 유사한 지역이나 자매 시장을 찾는 조직자에게 상당한 개방성을 제공하여 어떤 경우에도 제시되지 않을 수 있는 가축 사업을 조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arch Ads™는 이벤트 주최자가 준비를 하려고 할 때(즉, 벤처를 마감할 가장 높은 계획이 있는 경우) 귀하를 최우선으로 하고 뛰어난 개방성을 제공합니다.

3. "완료할 작업"을 찾습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광고주는 역동성을 결정하기 위해 사회경제적 측면에만 집중했습니다. 도박 클럽은 미래 행동의 지표로 군중 개인의 연령, 급여 및 학력에 크게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센터는 정말 유용합니다. 사회 경제학에 의존하는 군중 행동에는 몇 가지 대조가 있습니다. Anderson Digital이 지적한 대로 "붐 세대와 X세대는 일반적으로 클럽 현금의 80%를 게임에, 20%는 음식 및 엔터테인먼트에 지출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게임에 30%, 음식에 70%를 지출합니다. , 전환 및 게임 외 관리." 밀레니얼과 Z세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은 전환 및 식품 선택 확대, 온라인 부분 대 플로어 게임, 확장된 휴대용 광고를 포함하여 중요합니다.

어쨌든 사회 경제학은 유용하지만 군중에 대한 주요 유용한 데이터는 아닙니다. 예를 들면: 클럽 밖에 남아 있는 여성 그룹을 상상해 보십시오. 세그먼트 데이터를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모두 20대 후반이나 30대 중반이고 학교를 다녔고 돈이 되는 직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들이 왜 거기에 있는지 아십니까?

이 여성들은 다음 회의 전에 한 시간 동안 출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족 상봉을 위해 그 지역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단순히 동반자를 위한 독신 파티를 추천하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세그먼트 데이터만으로도 그들의 영감, 문제점 및 그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추측할 수 있습니다.

"완료 책임" 구조는 잠재 고객이 귀하를 "고용"하는 "작업"을 설명함으로써 광고주가 군중의 진정한 영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odel Over에서 론리 레인저스 파티를 위해 클럽에 가는 여성들의 모임은 파티 분위기, 재미 있고 여유로운 시간, 엔터테인먼트, 게임, 음식 및 음료의 특별한 조화를 위해 도박 클럽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 또는 귀하의 동등한 여성이 업무의 일환으로 클럽에 가는 경우 조용한 직장, 원활한 조정, 빠른 Wi-Fi, 장치를 충전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 및 아마도 도박 클럽. 회의 중에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는 평화로운 공간입니다.

군중이 귀하의 공간에서 무엇을 찾고 있으며 그들이 "고용"하는 직업을 파악하여 정보, 쇼케이스 및 기여를 적절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양수 입력 원을 만듭니다.

클럽의 매력은 열정적인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도박, 먹고 마시기, 오락 및 기타 도박 클럽 명소는 고객을 기분 좋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감정을 곱하면 클럽의 판촉 결과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다시 방문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비평가들이 다시 한 번 승계의 출발점으로 삼아 활동의 수익률을 알려주는 시기가 특징이다. 예를 들어, 이런 맥락에서 젊은 사람이 재미있는 일을 성취하고 부모로부터 찬사를 받으면 비슷한 반응을 얻기 위해 하던 일을 다시 해야 합니다.

양수 입력 원은 활동이 다시 해시될 확률을 높입니다. 음수 입력 원은 다시 이 확률을 줄입니다. 부정적인 비평 서클의 예는 누적 영역에서 멈추고 값 비싼 티켓을 얻는 것입니다. 다른 티켓을 받을까 봐 앞으로 스태킹 존에서 멈출 가능성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도박 클럽 전체에 걸쳐 긍정적인 평론을 활용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경기를 지배하는 방문자는 기분이 좋아 나중에 다시 게임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승리의 상태를 정확하게 재현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만남을 가진 방문자는 재방문을 더 싫어합니다. 에볼루션미니게임


다양한 방식으로 표시되는 도박 클럽의 비평 서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지배하거나 특별한 저녁 식사를 하는 것과 같이 긍정적인 만남 직후에 참조 및 설문 조사를 강화하십시오.

고객이 리베이트를 상환하거나 거래를 철회하는 경우 즉시 다른 약정을 제안하십시오.

도박 클럽에 숙박 시설이 있는 경우 방문자가 가장 기뻐할 시간(업데이트 직후, 엔터테인먼트 또는 카페 예약 다음날 또는 또 다른 긍정적인 경험 후)에 미래 약속에 힘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확인할 수 있는.

긍정적인 의견, 웹 기반 미디어 게시물 및 설문 조사에 응답하여 나중에 추가 회의를 제안하십시오.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무료 제안, 흔치 않은 혜택 및 선택적 개선 사항을 제공하십시오.

긍정적인 만남으로 변환하여 부정적인 입력 서클의 패턴을 깨십시오. 고객의 불만과 부정적인 평가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대응합니다. 적절한 경우 유감의 표현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올바른" 조치가 취해지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5. 사회적 확인을 활용하십시오.

구매자는 종종 자신의 이미지를 신뢰하는 것보다 서로를 더 신뢰합니다. 동료의 구두 제안에 의존하든 웹에서 외부인 설문 조사에 의존하든 잠재 방문자와 고객은 귀하보다 서로에게 더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이미지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회적 검증은 개인이 감사하는 다른 사람의 활동을 복제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클럽을 소개할 때 이를 다양한 관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와 온라인 미디어 페이지에 긍정적인 감사를 표하세요.
  • 환영 방문자와 행운의 챔피언의 비디오를 녹화하십시오.

방문자가 웹 기반 미디어를 통해 만남을 공유하고 클럽에 레이블을 지정하도록 권장하십시오.

  • 웹에서 설문조사와 비판을 선별하고 이에 응답합니다.

도박장 바닥에 사진 가판대를 설치하여 방문객이 이기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합니다.

  • 클럽 전체의 화면에 진행 중인 챔피언의 사진과 기록을 게시하십시오.

사회적 증거를 혁신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군중의 영감과 데이터를 얻을 위치를 고려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현명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6. 게임 패턴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클럽은 급속한 발전과 변화의 시기에 있습니다. 인터넷 게임, 전환 경향, 가상 및 하프 앤 하프 이벤트, e스포츠,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은 변화하는 도박 클럽 장면의 큰 부분입니다. 클럽은 혁신과 게임의 최신 패턴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데 진지해야 합니다.

다음은 클럽 광고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테스트 노력을 시작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혁신과 패턴입니다.

e스포츠는 날이 갈수록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라이벌과 타이틀을 위한 엄청난 기회가 있기 때문에 클럽이 e스포츠 그룹 또는 무대와 협력하고 새로운 관중과 연결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컴퓨터 생성 현실과 증강 현실은 방문자가 게임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만듭니다. VR 및 AR 기여를 추가하면 방문자가 집, 숙소 또는 전 세계에서 활동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온라인 도박 클럽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제한하는 지침이 느슨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상황 변화를 주시하여 상대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인기 있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대안은 아마도 지금으로부터 5-10년 후에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버려지지 않는다는 목표로 진행 상황을 미리 파악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세요.


Mga Komento

Mga sikat na post sa blog na ito